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 반품 문의
작성자 글랜비아 스포츠 뉴트리션 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5-17 11:55: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0

안녕하세요. OPTIMUM NUTRITION KOREA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제품 수령 후 일주일(7)이내에 교환, 환불이 가능하며, 교환, 환불 접수를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고객상담 전화(02-448-8556)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의 이상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인 경우 외에는 배송비가 발생 됩니다.

(제품 특성상 개봉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교환/반품/환불을 원하실 경우 상품을 배송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02-448-8556)로 연락바랍니다.

제품 불량, 오배송, 사용시 불편이 있을 경우 상품을 훼손하지 않은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 요금(6,000원)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주셔야 하며, 타 택배 이용으로 인한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환불시 재입금은 해당 은행, 카드사 약관에 의거,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법) 17조에 따르면 인터넷을 통해 구입한 재화는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날짜, 또는 재화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가능합니다.

그러나

①소비자의 잘못으로 재화가 멸실·훼손되거나

②소비자가 일부를 사용한 경우

③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④복제가 가능한 재화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고객님의 판단으로 제품을 개봉했을 경우 포함,

제품 이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품 "포장이 훼손되지 않은 초기 수령 상태"에서 바로 반품해주셔야 불량 여부가 확인됩니다. 해당 사항시 02-448-8554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고객 과실/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맛 불만족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구입처, 구매일자 및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사유로 상품 및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

-상품고유의 포장 및 라벨에 훼손된 경우


* 상품에 따라 TAG, BOX, 라벨, 포장 등의 훼손이나 구성품, 사은품 누락, 수선, 세탁, 폐기 후에는 반품 불가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전화상담:02-448-8556"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무상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입 후 7일이 경과하거나 개봉된 제품은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저희 옵티멈은 고객님의 건강한 삶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콜센터 및 홈페이지 게시판에 문의 바랍니다.

 

TEL : 02 - 448 – 8556 (문의 시간 10am ~ 4pm)

WEB : www.gpnmall.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