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PTIMUM NUTRITION KOREA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제품 수령 후 일주일(7일)이내에 교환, 환불이 가능하며, 교환, 환불 접수를
홈페이지 게시판에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의 이상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인 경우 외에는 배송비가 발생 됩니다.
(제품 특성상 개봉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교환/반품/환불을 원하실 경우 상품을 배송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제품 불량, 오배송, 사용시 불편이 있을 경우 상품을 훼손하지 않은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 요금(6,000원)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주셔야 하며, 타 택배 이용으로 인한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환불시 재입금은 해당 은행, 카드사 약관에 의거,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법) 17조에 따르면 인터넷을 통해 구입한 재화는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날짜, 또는 재화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가능합니다.
그러나
①소비자의 잘못으로 재화가 멸실·훼손되거나
②소비자가 일부를 사용한 경우
③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④복제가 가능한 재화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고객님의 판단으로 제품을 개봉했을 경우 포함,
제품 이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품 "포장이 훼손되지 않은 초기 수령 상태"에서 바로 반품해주셔야 불량 여부가 확인됩니다.)
-고객 과실/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맛 불만족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구입처, 구매일자 및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사유로 상품 및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
-상품고유의 포장 및 라벨에 훼손된 경우
* 상품에 따라 TAG, BOX, 라벨, 포장 등의 훼손이나 구성품, 사은품 누락, 수선, 세탁, 폐기 후에는 반품 불가
*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무상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입 후 7일이 경과하거나 개봉된 제품은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저희 GPNmall은 고객님의 건강한 삶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경로를 통해 문의바랍니다.